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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외부행사후기

DirectionsAsia 2019 참가 스케치 - (2) Sales & Marketing

 


 

마이크로소프트 / 마이크로소프트파트너사 / MicrosoftPartners / CSP / MicrosoftCSP / 클라우드 솔루션 공급자 / Microsoft Dynamics 365 /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365 / 다이내믹스 365 / 마이크로소프트 비즈니스 센트럴 / Microsoft Business Central / 합리적인 ERP / CSR 되는 ERP / 해외 ERP 추천 / 중소기업 ERP / 중견기업 ERP / 구매관리 되는 ERP / 물류 ERP 추천 / 기업솔루션 추천 /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 Microsoft Azure / Microsoft PowerBI / 마이크로소프트 파워비아이 / 파워 BI / Microsoft PowerApps / 마이크로소프트 파워앱스 / 파워앱스 / ERP와 연동되는 프로그램 /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파트너

 


 

 

안녕하세요.

기업을 웃게 만드는 기업, 딕스코리아입니다.

딕스코리아처럼 Microsoft Business Central, Dynamics365를 취급하는

아-태지역 마이크로소프트의 SMB 파트너부터 Cloud Solution Provider가 한 자리에 모이는 DIRECTION ASIA가 열립니다.

올해는 말레이시아 쿠알라 룸푸르에서 진행했는데요,

그 현장을 딕스코리아가 다녀왔습니다. :)

​​

● DIRECTIONS ASIA란? ●

DIRECTIONS ASIA는 아시아, 호주 및 뉴질랜드의 Microsoft Dynamics SMB 파트너와 아 - 태 SMB 시장에서 활동하는 파트너를 위한 컨퍼런스로 글로벌 Directions 365 집중 파트너 커뮤니티입니다.

DIRECTIONS ASIA는 파트너가 최신 Dynamics 365 Business Central 및 Dynamics 365 Sales & Marketing 제품 개발에 대해 심도 있게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참가하는 파트너는 다른 지역의 파트너부터 ISV 및 Microsoft 팀과의 관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딕스코리아가 DIRECTIONS ASIA 2019에서 들은 마케팅&판매(Marketing & Sales) 관련 스폰서 세션부터

Microsoft Business Central의 봄 개편(April Release)과 관련한 기술적인 변화에 대해 설명하는 포스팅이 되겠습니다. :D

 

 

 

[DIRECITIONS ASIA 2019 현장 보기]

1편 Overview

2편 Sales & Marketing

 

 


마케팅/세일즈 세션은 크게 두 가지로 마이크로소프트 세션 / 스폰서 세션 으로 나뉘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세션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CSP 파트너와 ISV 파트너가 협력하여

새로운 수익구조, CSP 파트너와 ISV 파트너의 시너지 창출 효과를 설명하고

아시아에서 Microsoft Dynamics 365 시장 규모가 커지기 위해서는 이러한 협업(Co-working)이

자주 이루어져 선순환이 이뤄져야 한다는 것을 강조하였습니다.

 

 

 

 

 


<CSP, ISV란?>

 

● CSP(Cloud Solution Provider):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솔루션 공급자로 이에 해당하는 파트너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서비스(Dynamics 365 제품군, Azure, Office, PowerSuite) 이용 고객의 제품 수명 주기를 직접 관리할 수 있다. CSP 파트너는 전용 제품 툴을 활용하여 고객 가입을 직접 프로비저닝, 관리 및 지원하며 자신의 툴, 제품 및 서비스를 쉽게 패키징할 수 있으며 이를 한 달 또는 연간 고객 요금으로 결합할 수 있다.

 

● ISV(Independent Solution Vendor): 마이크로소프트(MS)를 포함한 타사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소프트웨어를 개발, 마케팅 및 판매하는 개인과 조직을 기술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MS) 및 이를 취급하는 기업

 


 

 

또한, 이틀에 걸쳐 Dynamics 365의 Marketing/Sales/CRM 기능을 활용하여

마케팅 - 세일즈 - CRM의 데이터를 유기적으로 관리하고 고객 여정의 시작부터 끝까지 설계하고 자동화하는 방법을 시현하였습니다.

 

 

 

 

DIRECTIONS ASIA 2019 - Day1 Session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마케터를 위한 의 Dynamics 365 AppSource 심의안 및 심사 규정에 대해

확실하게 숙지할 수 있도록 세션을 따로 마련하여 AppSource가 규정에 위배되어 반려당하는 일이 없도록

가이드라인을 안내하기 위한 모습도 인상적이었습니다 :)

 

 

 

 

 

DIRECTIONS ASIA 2019 - Microsoft Session

 

 

 

 

한편, DIRECTIONS ASIA 2019에는 스폰서 세션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Dynamics 365 파트너사의 성공 사례 공유부터 Business 프로그램과 연결하여

보고서 작성부터 실시간 대시보드를 생성하는 Microsoft PowerBI를 시현하는 세션부터,

Dynamics 365, Business Central과 연결하여 쓸 수 있는 Third-party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직접 시현함으로써 폭 넓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DIRECTIONS ASIA 2019 - Sponser Session

 

 

 

 


마케팅을 담당하는 블로그지기는 마케팅/세일즈/CRM 세션을 들으며 느꼈던 점은

● Dynamics 365 Buisness Central의 마케팅/세일즈/CRM은 연결되어 있다는 것

● Dynamcis 365 기반 여러 응용 프로그램(third-party, PowerBI, JetReport, ClickDimension 등) 이 많으며, 사용자가 원하는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것

● Dynamics 365의 마케팅/세일즈/CRM을 활용하여 고객 구매 사이클을 예측하여 예측한 내용을 기반으로 마케팅/세일즈 활동을 설정할 수 있으며 CRM까지 할 수 있다는 것

을 느꼈습니다. :)

Microsoft의 비즈니스 솔루션 Dynamics 365를 활용한 마케팅/세일즈/CRM 사용 방법과

이를 바탕으로 고객 관리, 파트 별 활동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온 딕스코리아 블로그지기였습니다. :)

다음 포스트에서는 딕스코리아의 개발자/엔지니어들이 참여한

Dynamics 365 Business Central의 기술(Tech) 세션의 내용과 함께

이를 활용할 방안에 대해 공유드리겠습니다.

 

 

 

 


 

 

딕스코리아는

"기업을 웃게 만드는 기업" 이라는 비전으로

여러분의 비즈니스 해결사가 되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생산성 향상/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해

- 비즈니스 솔루션 교체 필요성을 느끼신다면

- 회계부터 CRM이 되는 ERP 도입을 원하신다면

- 합리적인 가격의 ERP를 원하신다면

딕스코리아가 답입니다.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딕스의 문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